딴지의정보방

 

 

카카오택시 들어보셨을겁니다.
안전을 위해서 이용하기도 한다는 카카오택시
일단, 이용은 매우 간편합니다.
저는 앱을이용해서 받아보겠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카카오택시를 검색해서
받은후 순서대로 동의를 해줍니다.

전 필수만 동의하고 선택은 동의하지않았습니다.

그후, 휴대폰번호 인증을 받습니다.

 

 

 

자주이용하시는 분들은 추가정보를 입력하시면

편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내 정보들이 모두 기록되어

택시로인한 무서운 사고예방에

도움이될듯한 장점이 있어보입니다.

 

그럼, 단점은 어떤게 있을까요??

 

 

 

 

현위치 검색을 통한후 차종을 선택해준후

도착지는 지정하지않은채

택시호출을 눌러봅니다.

 

주변에 택시가 없다고 뜨네요~ㅎㅎ

 

카카오택시의 문제점으로 뉴스에 나왔던
거리와 요금을 계산해서

돈이 적으면 가지않는다고 했었는데
제가 도착지를 정하지 않아서

 더 그렇게 나왔을듯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