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지의정보방


문제적남자

종영했다가 다시시작했는데요~


대기실에 놓여있던 파란색물약을

먹은후 스튜디오로 갔는데요~



종영후 변화중 스튜디오가 가장크게 변했네요~



콘센트디자인의 문으로 들어가니

소품들이 커져버린것같은 인테리어를 해놔서

6명의 뇌섹남들이 작아져보입니다.

파란색물약을 먹어서 마치 본인들이 작아진듯한

그런 느낌이 들게해놨네요~



특히 커다란책들의 제목을보면서

전현무는 PD가 앞으로 출제할 

문제들의 방향성을 제시하는거라며



La Syndrome di Stendhal

스탕달 신드롬

Mesopotamia & Egypt civilization

메소포타미아와 이집트 문명

Artiticiai intelligence XHCI technology

인공지능과 HCI기술

The sorRow of Young Werther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Theoryef Relativity

상대성이론 



색깔로 표시된 시크릿 메시지

smart sexy

스마트 섹시



그중 분필가루 없는

현대문물의 칠판~ㅎㅎ



걸리버여행기를 연상하게하는

새로운 스튜디오~

새로시작하는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방송시간도 화요일 밤 11시로 변경되었어요~

그동안 일요일밤에해서

일요일 마무리를 문제적남자를 보면서 했다는 분들도 있지만

보기힘들다는 의견들이 많이 있어서

바꿨다고 하네요~